[영상] 돌 던진 고릴라 때문에 관람객 부상당할 뻔 '아찔한 상황'

돌 던진 고릴라 영상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튜브 영상 캡처

돌 던진 고릴라, '살금살금' 다가와…갑자기!

[더팩트ㅣ이성락 인턴기자] 돌 던진 고릴라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독일 베를린의 한 동물원에서 관람객에게 돌을 던진 고릴라의 모습이 담긴 영상에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달 19일 스테파 놀란이 찍은 것으로, 갑자기 돌을 던지는 고릴라의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

영상에서 놀란은 동물원에서 고릴라를 보고 사진을 찍기 시작한다. 여기에 고릴라는 슬금슬금 다가가 갑자기 돌을 던져 관람객들을 당황하게 했다. 다행히 고릴라가 던진 돌에 맞은 사람은 없었지만 아찔한 장면이 화면의 흔들림과 함께 그대로 담겼다. 놀란은 "이 고릴라는 분명 아일랜드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는 농담을 하기도 했다.

돈 던진 고릴라의 모습이 담긴 영상은 1주일 만에 조회 수 71만을 돌파하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돌 던진 고릴라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돌 던진 고릴라, 저 돌에 맞으면 크게 다치겠다", "돌 던진 고릴라, 당장 투수로 영입해라", "돌 던진 고릴라, 깜짝이야", "돌 던진 고릴라, 손에 돌 쥐고 있었는지 몰랐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