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생일 광고 프로젝트 오픈…팬 관심 집중

성규, 생일 축하해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29일 그룹 인피니트 성규의 생일 서포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너무너무 축하해"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29일 그룹 인피니트 성규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개최했다. 프로젝트가 시작된 지 3일이 지난 현재 70% 달성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규의 생일 이벤트는 축하 광고가 일본과 서울 도심에 걸리는 대형 프로젝트다. 팬들이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에 따라 여러 장소에 게시된다.

한국과 일본 사이트에서 열린 성규의 생일 프로젝트가 각각 별 100%가 되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근처에 있는 전광판,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400%가 채워지면 트레블 버스 광고도 진행되며, 별 600%에 도달하면 압구정 CGV 스크린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 별 900%를 돌파할 경우 홍대역 멀티비전까지 축하 광고 장소가 넓어진다.

성규의 생일 프로젝트에는 "언제나 듬직한 우리 리더님 성규의 생일을 너무너무 축하해❤", "곧 상병~♡ 충성,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감동적인 작품으로 자주 봐서 너무 좋아" 등 축하글이 이어지고 있다.

성규의 생일 서포트가 14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목표 수치를 전부 채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성규는 지난해 5월 입대했다.

lyjin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