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은휘, '쇼미12' 불구덩이 통과…음악 역량 입증


3패스 받으며 2차 예선 통과
소속 그룹 TNX로도 다양한 활동 중

그룹 TNX의 은휘가 29일 방송된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12에서 2차 예선 60초 불구덩이 심사를 통과했다./Mnet 쇼미더머니12 캡처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의 멤버 은휘가 '쇼미더머니12'에서 랩 실력을 인정받았다.

은휘는 29일 방송한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12'에 출연해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며 2차 예선 '60초 불구덩이' 심사를 통과했다.

이날 은휘는 안정적인 플로우와 정확한 딕션으로 흔들림 없이 래핑을 이어가 3패스를 거머쥐었다. 특히 심사위원은 "반주와 마주쳤을 때 랩에 근육이 붙는 느낌이다"라고 은휘의 랩실력을 호평했다.

'쇼미더머니12'에서 탄탄한 랩실력을 입증한 은휘는 그룹 TNX의 멤버로 활동 중이다. TNX는 22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CALL ME BACK(콜 미 백)'을 발매하며 약 10개월 만에 컴백했다.

은휘는 싱글의 동명 타이틀곡과 발라드곡 '그러니까 내 말은'에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TNX만의 청춘 에너지를 담아냈다.

랩실력부터 작사·작곡 능력까지 입증한 은휘의 음악적 역량이 그룹 활동과 시너지를 이루면서 TNX의 향후 행보에 팬들의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TNX는 30일 KBS 2TV '뮤직뱅크' 출연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