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남지현·문상민 입맞춤 삽입곡 가창…'은애하는 도적님아' OST 발매


네 번째 OST 주자로 출격 
오는 25일 'Seen the Scene' 공개

가수 하현상이 KBS2 주말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 네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하현상이 배우 남지현 문상민의 로맨스에 힘을 더한다.

KBS2 토일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극본 이선, 연출 함영걸) 제작진은 23일 "하현상이 네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며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een the Scene(신 더 신)'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Seen the Scene'은 드라마 첫 회 엔딩에서 홍은조(남지현 분)와 이열(문상민 분)의 깜짝 입맞춤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곡이다. 아름답게 흩날리던 꽃비와 함께 잔잔히 흐르던 이 노래는 장면에 깃든 설렘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시간이 멈춘 듯한 피아노의 여백을 깊이 채우는 멜로디는 홍은조에게 별안간 입술을 빼앗긴 뒤 그 찰나에 스친 감정이 오래도록 남았던 이열의 마음을 표현한다. 여기에 미니멀한 어쿠스틱 편곡과 하현상의 잔잔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깊은 여운을 안기는 곡이다.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를 은애하는 대군의 이중생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청춘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탄탄한 서사를 바탕으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여기에 힘을 더할 하현상의 네 번째 OST 'Seen the Scene'은 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