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딘, 싱글 'Girl Meets Boy' 발매…새로운 매력 예고


새 싱글 사전 프로모션 돌입
2월 9일 각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

그룹 메이딘이 2월 9일 새 싱글 Girl Meets Boy를 발매한다./143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메이딘(MADEIN)이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23일 메이딘(마시로 미유 세리나 나고미)이 2월 9일 새 싱글 'Girl Meets Boy(걸 미츠 보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싱글 발매에 앞서 메이딘은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오픈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Girl Meets Boy'의 로고 이미지도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별, 음표 등 다양한 요소가 키치함을 더한 글래시한 질감의 타이포그래피가 메이딘의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메이딘은 그간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해 왔다. 이들은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한 데뷔 EP '상승'으로 설렘을 전하며 K팝 팬들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고 'MADEIN FOREVER(메이딘 포에버)'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보여주며 가능성을 드러냈다.

또한 메이딘은 글로벌 활약을 펼치며 남다른 존재감을 떨치기도 했다. 데뷔와 동시에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축제 '도쿄 걸즈 컬렉션'에 참석한 것은 물론 '간사이 컬렉션', 파리 패션위크 등 다양한 행사에 초청되며 영향력을 발휘한 바 있다.

한편 메이딘의 'Girl Meets Boy'는 2월 9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