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강신우 기자] 배우 박보검이 헤어숍을 오픈한다.
tvN '보검 매직컬'(연출 손수정) 제작진은 2일 박보검의 출근길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첫 출근에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는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있다.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이발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이 절친인 배우 이상이 곽동연과 함께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헤어숍 운영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1차 티저에는 손님들의 헤어스타일을 책임질 박보검이 눈 내리는 작은 마을을 걸어가는 출근길이 담겨있다. 양손에 연습용 마네킹과 짐을 한가득 들고 등에는 가방을 멘 채 발걸음을 내딛는 박보검의 모습에서 새로운 도전을 앞둔 설렘이 느껴진다.
특히 박보검이 "예쁘다!"라고 감탄한 곳에는 새로운 일터가 될 '보검 매직컬'이 자리하고 있다. 오랫동안 방치되었던 옛 구옥을 수선하여 만들어진 '보검 매직컬'은 외관부터 따뜻하고 정감이 가 눈길을 끈다.
더불어 박보검은 '보검 매직컬'을 "마법이 이루어지는 곳"이라고 표현해 손님들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마법 같은 변신을 실현해 줄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한편 박보검과 이상이 곽동연은 약 1년간 '보검 매직컬'을 준비해왔다. 세 사람은 프로그램의 시작인 장소 선정을 비롯해 리모델링, 인테리어 등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세 사람은 조금은 서툴지 몰라도 따뜻한 손길로 마을 주민들과 소통하며 동화 같은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tvN '보검 매직컬'은 오는 1월 30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