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마이네임, 편안하고 포근한 파자마 파티


29일 미니 3집 '&Our Vibe' 발매

세이마이네임이 22일 미니 3집 &Our Vibe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Pillow Talk를 콘셉트로 한 포토로 멤버들이 파자마를 입고 포근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인코드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신보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파자마룩으로 장식했다.

걸그룹 세이마이네임(히토미 슈이 메이 카니 소하 도희 준휘 승주)은 22일 미니 3집 '&Our Vibe(앤 아워 바이브)'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Pillow Talk(필로우 토크)'를 콘셉트로 한 이번 포토는 멤버들이 모두 파자마를 입고 포근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편안하면서도 포근한 느낌과 함께 귀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각자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앞서 공개한 오락실, 걸스나잇 파티 버전의 콘셉트 포토들과 또 다른 무드로 신보에 담을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세이마이네임은 오는 29일 오후 6시 미니 3집 '&Our Vibe'를 발매한다. 멤버 히토미 카니 도희가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UFO(ATTENT!ON)(유에프오)'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