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현정 기자]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데뷔 첫 EP의 발매일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7일 공식 소셜 미디어에 올데이 프로젝트(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의 첫 EP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가 12월 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더불어 올데이 프로젝트는 자신들의 시그니처인 '프로젝트 제안서' 이미지를 티징 콘텐츠로 공개했다. 제안서에는 선공개 싱글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와 함께 첫 EP 정보가 담겨 있다.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EP 'ALLDAY PROJECT'에는 선공개된 'ONE MORE TIME'과 새롭게 공개되는 타이틀 'LOOK AT ME(룩 앳 미)'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앞서 멤버들은 자체 콘텐츠 'DAY 2'에서 첫 EP를 두고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색깔을 볼 수 있다"는 힌트를 남겼다. 또 멤버 타잔은 "일기장 같은 앨범"이라고 첫 EP를 소개해 더 진솔하고 다채로운 음악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올데이 프로젝트가 17일 선공개한 'ONE MORE TIME'은 음악 플랫폼 멜론 TOP 100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고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 트렌딩 차트 월드와이드 1위, 중국 QQ뮤직 MV 차트 4위에 오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