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현정 기자] 음악 경연 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가 전국투어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SBS는 "'우리들의 발라드'가 26년 1월 10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9월 23일 첫 방송된 '우리들의 발라드'는 꾸준히 넷플릭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방송 이후 발표된 음원 역시 각종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발라드 장르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고 있다.
특히 방송이 시작된 이후 참가자들의 라이브를 현장에서 직접 듣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이어졌고, 이에 힘입어 '우리들의 발라드'는 전국투어 콘서트로 프로그램의 감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는 26년 1월 10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를 시작으로 1월 24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2월 7일과 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으로 이어진다.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에는 경연을 통해 선출된 TOP6와 함께 화제의 참가자들이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솔로곡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 간의 다양한 콜라보 무대도 예고하고 있다.
한편 SBS '우리들의 발라드'는 12월 2일 오후 9시 파이널 생방송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