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던과 특별한 협업…몽환 분위기 완성


흑발→금발 다채로운 스타일링

헤이즈가 신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가수 던이 촬영한 포토다. /피네이션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던(DAWN)과 협업으로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헤이즈는 지난 24일 공식 소셜 미디어에 10번째 미니 앨범 'LOVE VIRUS Pt.1(러브 바이러스 파트 원)'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던이 촬영에 참여해 특별한 시너지를 냈다.

함께 공개된 현장 스케치 영상에는 촬영 내내 이어진 헤이즈와 던의 프로페셔널한 작업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콘셉트 포토에는 네온빛 조명 아래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헤이즈가 담겼다. 그는 흑발, 금발, 풀뱅까지 다양한 헤어 스타일과 메이크업, 힙하고 키치한 의상을 자유자재로 소화했다.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져 생동감을 극대화했다.

헤이즈가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 'LOVE VIRUS Pt.1'은 사랑이 남기고 간 흔적, 오류, 균열, 그리고 끝내 지워지지 않는 기억을 여섯 개의 감정 조각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앨범 전반에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헤이즈의 'LOVE VIRUS Pt.1'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