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이 12월 솔로로 컴백한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소셜 미디어에 서은광의 첫 번째 정규 앨범 'UNFOLD(언폴드)'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첫 정규 앨범 제목과 함께 발매일시(12월 4일)까지 모두 공개돼 새 앨범을 기다리던 팬들을 설레게 했다.
포스터는 푸른 조명 아래 서은광의 손의 실루엣을 담고 있다. 신비로운 무드와 감성적인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길게 뻗은 손가락과 더불어 앨범명 'UNFOLD', '커밍순(Coming Soon)' 등의 문구가 함께 새겨져 있다.
'UNFOLD'는 서은광이 데뷔 13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앞서 서은광은 지난달 'UNFOLD'의 선공개곡 'Last Light(라스트 라이트)'를 발표, 더 깊어진 보컬과 독보적인 감성을 뽐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서은광은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솔로 첫 정규 앨범을 통해 탄탄하게 다져온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진가를 증명할 예정이다.
서은광은 첫 정규 앨범과 더불어 솔로 콘서트 'My Page(마이 페이지)'로 글로벌 팬들과 연말을 함께 보낸다. 오는 12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12월 27일 부산 KBS홀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