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음악방송 8관왕·일간차트 25회 1위…인기 롱런 입증


음악방송 8관왕 멜론 일간차트 25회 1위
29일, 30일 첫 월드투어 시작

그룹 엔믹스가 Blue Valentine으로 음악방송 8관왕과 일간 음원차트 25회 1위를 달성하며 인기 롱런을 이어갔다./JYP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데뷔 첫 월드투어를 앞두고 인기 롱런을 이어 가고 있다.

엔믹스(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는 16일 방영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Blue Valentine(블루 밸런타인)'의 타이틀곡 'Blue Valentine'으로 또다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엔믹스는 '인기가요' 1위 트리플 크라운을 비롯해 음악방송 총 8관왕에 등극했다.

'Blue Valentine'의 인기는 음원 차트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음악 플랫폼 멜론에서 16일 자 일간 차트도 정상을 지키며 엔믹스는 통산 25회 1위 및 해당 차트 K팝 그룹 기준 올해 최다 1위를 이어갔다.

엔믹스의 'Blue Valentine'은 멜론 주간 차트에서도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롱런 인기를 재입증했다.

'Blue Valentine'으로 음악적 진가를 인정받은 엔믹스는 데뷔 첫 월드투어 'EPISODE 1: ZERO FRONTIER(에피소드 1: 제로 프론티어)'에서 '육각형 걸그룹'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한다는 각오다.

이번 공연은 11월 29일과 30일 이틀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며 30일 공연은 온라인 유료 생중계가 동시 진행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