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아이딧(IDID)이 자유분방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터트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5일 아이딧(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PUSH BACK(푸시 백)'의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차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딧은 주방과 식자재 창고 등 백룸을 배경으로 러프하고 자유분방한 무드를 발산했다. 멤버들은 한정된 장소에서도 새로운 재미를 발견하며 꾸밈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아이딧은 봉지를 공 다루듯 흔들며 놀거나 독특한 포즈를 취하는 등 평범한 공간도 놀이터 삼아 즐기는 모습으로 활발한 에너지를 전했다.
또 사복 스타일의 편안한 셔츠부터 군데군데 얼룩이 묻은 바지, 구겨진 앞치마를 둘러맨 모습 등 내추럴한 패션은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아이딧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결성된 보이그룹이다. 9월 15일 정식 데뷔 이후 음악방송 1위와 시상식 수상 등의 성과를 달성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이딧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PUSH BACK(푸시 백)'은 20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