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키라스, '개그콘서트' 출연…16일 방송


'심곡 파출소' '소통왕 말자 할매' 코너 출격

그룹 ITZY(맨 위)와 키라스가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 출격한다. /KBS2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ITZY(있지)와 키라스가 '개그콘서트'에 뜬다.

KBS는 14일 "오는 16일 방송하는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 그룹 ITZY 멤버 예지와 유나, 그룹 키라스가 출연해 개그맨들과 특별한 호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ITZY 예지와 유나는 '심곡 파출소' 코너에 등장한다. 두 사람은 박은영이 운영하는 카페의 매출을 끌어올린 특급 아르바이트생으로 분해 매출 상승의 비결을 공개한다.

특히 두 사람은 신곡 'TUNNEL VISION(터널 비전)'보다 먼저 자신들이 연습해 온 특별한 챌린지를 선보인다. 송필근과 박은영마저 놀라게 한 ITZY의 챌린지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키라스는 '소통왕 말자 할매' 코너에 출격한다. 이들은 '말자 할매' 김영희에게 14일 발매되는 신곡 'BANG BANG!(뱅뱅!)'의 엔딩 포즈가 고민이라고 털어놓는다. 김영희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롤모델을 제안하는데, 과연 김영희가 소환한 롤모델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ITZY 예지 유나와 키라스가 출연하는 '개그콘서트'는 16일 오후 10시 35분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