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프로젝트, 조명·석양·장미로 표현한 신곡 무드


17일 싱글 'ONE MORE TIME' 발매

올데이 프로젝트가 오는 17일 신곡 ONE MORE TIME을 공개한다. /더블랙레이블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감각적인 티저로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9일 공식 소셜 미디어에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애니 타잔 베일리 영서 우찬)가 오는 17일 발표하는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의 티저를 공개했다. 이는 슬라이드 필름 형식으로 신곡 'ONE MORE TIME'과 관련한 여러 이미지를 보여준다.

슬라이드 형식의 이 영상은 어두운 밤 빛을 반사하는 석상, 눈부신 조명, 화려하면서도 쓸쓸한 석양, 아름다운 장미꽃 등 언뜻 보기에는 공통 분모가 없어 보이는 피사체들이 일정한 순서 없이 나열돼 궁금증을 모은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여러 피사체가 담긴 슬라이드 형식의 티저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더블랙레이블

데뷔곡 'FAMOUS(페이머스)'와 'WICKED(위키드)'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긴 올데이 프로젝트는 신곡 티징 콘텐츠를 통해 날카롭기도 하고 몽환적이기도 한 무드를 연출했다. 슬라이드 형식의 티저로 호기심을 키운 이들이 어떤 매력의 곡으로 나올지 궁금해진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11월 1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을 발표한다. 이어 오는 12월 데뷔 첫 미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