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하진이 참여한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 OST가 음원으로 나온다.
'착한 여자 부세미'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30일 "하진이 부른 OST 'Born Again(본 어게인)'이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전하며 "이 곡은 극중 부세미(전여빈 분)로 다시 태어난 김영란의 새로운 삶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Born Again'은 차갑고 잔인한 세상 속에서 새로운 자신으로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신스웨이브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강인한 분위기에 하진의 몽환적이고 깊이 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져 극의 메시지를 더욱 선명하게 전한다.
이를 가창한 하진은 드라마 'SKY 캐슬', '펜트하우스', '나쁜엄마' 등 다수 히트 드라마에 목소리를 더해 몰입감을 더했다. 더불어 'Take Me(테이크 미)', 'Overthink(오버싱크)', 'Daydream(데이드림)' 등의 곡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알렸다.
지난 29일 첫 방송한 '착한 여자 부세미'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피해 3개월간 신분을 바꾸고 살아남아야 하는 범죄 로맨스 드라마다. 박유영 감독과 대종상 극본상 수상에 빛나는 현규리 작가가 뭉쳤다.
하진이 참여한 '착한 여자 부세미' OST 'Born Again'은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