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지창욱이 '직장인들' 시즌2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쿠팡플레이 예능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2(이하 '직장인들2') 제작진은 26일 "배우 지창욱이 8화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히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로 돌아온 '직장인들2'는 '칼퇴(빠른 퇴근)'를 꿈꾸는 DY기획 직장인들이 스타 의뢰인과의 리얼 오피스 생존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시리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DY기획의 성패가 걸린 지창욱 미팅 현장이 담겼다. 백현진 부장은 "우리 회사 어려워 지금. 이번 지창욱 씨와의 미팅은 정말 성과 내야 해"라고 경고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그러나 직원들은 성과보다 지창욱의 라이브 방송에만 몰두하며 사심을 드러낸다.
이어 김원훈이 '지창욱 닮은 꼴'을 자처해 웃음을 자아낸다. "저 클라이언트인데요"라며 은근한 경계 모드를 켠 지창욱과 김원훈을 단속하는 백현진 사이에 벌어진 대치 장면은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DY기획의 위태로운 상황 속 초대받지 못한 손님의 등장도 눈길을 끈다. 모자이크 처리된 인물이 이수지의 전남편이라는 지예은의 폭로와 함께 현장은 순식간에 아침 드라마 분위기로 변한다. 전남편의 정체와 그가 전처의 회사에 불쑥 나타난 이유에도 관심이 모인다.
'직장인들2'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