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 2주 연속 차트인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23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에서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첫 정규 앨범 'NEVER SAY NEVER(네버 세이 네버)'로 6개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주 빌보드 200에서 자체 최고 순위인 23위를 기록한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주에도 이머징 아티스트 4위, 월드 앨범 4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11위, 톱 앨범 세일즈 12위, 인디펜던트 앨범 37위, 아티스트 100 79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NEVER SAY NEVER'는 평범한 현실 속에서 특별한 무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다양한 기록을 작성하고 있다. '6연속 밀리언셀러'를 비롯해 타이틀곡 'ICONIK(아이코닉)'으로 음악방송 6관왕을 기록하며 멈추지 않는 성장 서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송파구 KSPO돔에서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2025 제로베이스원 월드 투어 히어앤드나우)'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