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명주 기자] 가수 겸 배우 권유리가 아시아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7일 "권유리가 오는 11월 1일 방콕을 시작으로 호찌민, 타이베이 등 아시아 전역에서 본격적인 세 번째 팬미팅 투어 'YURIVERSE(유리버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YURIVERSE'는 자신만의 우주 속에서 팬들과 하나가 되고 싶은 권유리의 마음을 담아 정해진 팬미팅 타이틀이다. 권유리는 유리 하우스 콘셉트로 꾸며진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 속에서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권유리는 'YURIVERSE'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이번 팬미팅에 정성을 더했다. 그는 다양한 아이디어로 다채로운 코너들을 구성한 것은 물론 팬들을 위해 손수 그린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까지 준비했다.
권유리는 소속사를 통해 "세계 각지에 있는 팬분들을 만날 생각에 벌써 설레고 기쁘다. 모두가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무대들과 토크들로 꽉 채워진 팬미팅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준 권유리가 이번 팬미팅에서 어떤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그들에게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권유리의 세 번째 팬미팅 투어 'YURIVERSE'의 티켓 예매 일정을 포함한 상세 정보는 팬클럽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공개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