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조우진, 오늘(17일) '셰프 안성재'·'유퀴즈' 출격


안성재·유재석과 만나 유쾌한 입담 뽐낼 예정

배우 조우진이 보스 홍보를 위해 셰프 안성재(왼쪽)와 유퀴즈에 출연한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조우진이 '보스'의 홍보 요정으로 활약한다.

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를 이끄는 조우진이 이날 오후 6시 45분 공개되는 유튜브 '셰프 안성재'와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조우진은 '보스'에서 중식당 미미루의 주방장으로 전국 맛집을 평정하는 것이 목표지만 현실은 식구파 조직의 2인자 자리에서 벗어날 수 없어 괴로워하는 투잡 요리사 순태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난다.

이에 조우진은 '셰프 안성재'에서 순태를 완벽하게 연기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했던 당시의 상황과 함께 난이도 높은 요리 장면을 소화하기 위해 여경래 셰프에게 직접 요리를 전수받은 비하인드를 전한다.

또한 그는 요리를 하고 가족 토크를 나누면서 안성재 셰프와 '딸바보'다운 다정한 면모 드러내며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할 예정이다.

이어 조우진은 '유퀴즈'에도 출격해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그동안의 경험과 촬영 비하인드를 솔직담백하게 풀어내고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기까지의 과정과 고민을 생생하게 전달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렇게 조우진은 '셰프 안성재'와 '유퀴즈'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작품과 극 중 캐릭터의 재미도 배가시킬 계획이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로, 오는 10월 3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