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영어 싱글 '노 데이' 발매…일상의 작은 위로


3일 오후 6시 글로벌 발매
일상 속 위로의 메시지 담아

가수 강다니엘이 3일 오후 6시 영어 싱글 노 데이를 발매한다./ARA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영어 신곡을 깜짝 발표한다.

소속사 ARA는 "강다니엘이 3일 오후 6시 새 싱글 'NO DAY(노 데이)'를 전세계 동시 발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싱글은 강다니엘의 미국 투어 '2025 KANGDANIEL TOUR IN USA(강다니엘 투어 인 유에스에이)'에 맞춰 발표하는 영어 곡이다.

'NO DAY'는 강다니엘이 작사하고 BIBLEIN(바이블인)과 강다니엘이 함께 작곡을 맡았다. 가사에는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작은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강다니엘은 무의미해 보이는 순간들과 특별할 것 없는 일의 반복 속에서도 우리는 여전히 살아가고 있고 그 자체가 의미있다는 것을 'NO DAY'를 통해 강조한다.

또 'NO DAY'는 감각적인 사운드 위에 강다니엘의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곡의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한다. 강다니엘은 이번 미국 투어에서 'NO DAY'의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미국 투어에서 신곡 노 데이의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ARA

한편 강다니엘의 미국 투어는 워싱턴 뉴욕 시카고 댈러스 LA 등 12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미국 투어 이후에는 아르헨티나, 브라질, 멕시코 등에서 남미 투어를 이어간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