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82MAJOR(에이티투메이저) 남성모의 데뷔 첫 솔로 싱글이 공개된다.
소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는 29일 "82메이저(남성모 박석준 윤예찬 조성일 황성빈 김도균)의 남성모가 이날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Pinterest Luv(feat. 문수진)(핀터레스트 러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Pinterest Luv'는 힙합 R&B 장르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러브송으로, 남성모와 문수진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두 사람은 협업 소식만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낸 가운데, 어떤 시너지로 감각적인 무드의 사운드를 완성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82메이저가 곡 선정부터 작사까지 프로듀싱 전반에 직접 참여하고 다양한 뮤지션들과 협업해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드러내는 새로운 도전으로, 신인 아이돌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황성빈과 김도균에 이어 세 번째 주자로 나서는 남성모는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결의 음악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023년 데뷔한 82메이저는 데뷔 3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이후 네 번째 콘서트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입증했고 북미 25개 도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팬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들은 오는 9월 20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국내 첫 팬미팅 '82DE WORLD(에티튜드 월드)'를 개최하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