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미니 3집에 첫 자작곡 'Hate²' 수록


9월 10일 미니 3집 'Cerulean Verge' 발매

레드벨벳 웬디가 오는 9월 10일 미니 3집 Cerulean Verge를 발매한다. /어센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새 솔로 앨범을 통해 성숙한 음악 역량을 드러낸다.

소속사 어센드는 27일 웬디의 공식 소셜 미디어에 3번째 미니 앨범 'Cerulean Verge(세룰리안 버지)'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웬디는 'EXISTENTIAL CRISIS(이그지스텐셜 크라이시스)'의 작사, 'Hate²(헤이트)'의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Hate²'는 웬디의 첫 자작곡이다.

'Cerulean Verge'는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는 웬디의 여정을 그린 앨범이다. 익숙한 공간을 벗어나 새로운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 속 두려움과 설렘을 이야기한다. 타이틀곡 'Sunkiss(선키스)'와 웬디의 자작곡을 비롯해 'Fireproof(파이어프루프), 'Chapter You(챕터 유)', 'Believe(빌리브)'까지 6곡이 수록된다.

웬디는 EXISTENTIAL CRISIS의 작사, Hate²의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Hate²는 웬디의 첫 자작곡이다. /어센드

웬디의 미니 3집은 지난해 3월 발매한 미니 2집 'Wish You Hell(위시 유 헬)' 이후 1년 6개월 만의 신보이자, SM엔터테인먼트에서 어센드로 소속사를 옮긴 후 첫 앨범이다.

웬디는 지난 25일부터 'Cerulean Verge'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앞서 스케줄러와 트레일러 영상으로 수록곡 'Believe'를 선공개했으며 이어 트랙 리스트를 오픈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웬디의 3번째 미니 앨범 'Cerulean Verge'는 오는 9월 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