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편성 시간 변경…23일부터 오후 10시 20분 방송


오후 9시 25분→오후 10시 20분으로 이동
제작진 "더욱 알찬 이야기 선사할 것"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이 오는 23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KBS2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이 방송 시간을 새롭게 조정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은 19일 "오는 23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2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감동으로 토요일 밤을 더욱 풍성하게 채우겠다"고 밝혔다.

2017년 2월 첫 방송한 '살림남'은 세대별 스타 '살림남'을 중심으로 가족 안에서 벌어지는 일상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실적인 공감 스토리와 따뜻한 웃음 그리고 진정성 있는 출연진의 활약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최근까지 12주 연속 토요일 전체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KBS 대표 주말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기존 토요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되던 '살림남'은 이번 개편을 통해 한 시간 늦은 오후 10시 20분으로 편성 시간이 변경됐다.

지난 방송에서는 가수 박서진이 무대에서 직접 개편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흥해라' 무대를 개사해 센스 있게 편성 변경을 알렸고 함께 출연한 송가인은 "무대에서 편성 이야기를 하는 건 처음 본다"며 놀라워했다.

박서진은 평소 행사 무대에서도 '살림남' 본방 사수를 외쳐왔다. 이날도 "내가 바로 '살림남' 박 홍보다. 23일부터는 오후 10시 20분에 만나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살림남'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알찬 이야기로 찾아갈 준비를 마쳤다"며 "토요일 밤 변함없이 '살림남'과 함께해 달라"고 전했다.

'살림남'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