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시즌2 제작 확정


오늘(19일)부터 출연자 모집 시작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가 시즌2 제작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

[더팩트|박지윤 기자]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가 시즌2로 돌아온다.

넷플릭스는 19일 "예능프로그램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가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출연자 모집을 시작했다. 연애를 해본 적 없는 2~30대 모태솔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7월 공개된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서툴지만 솔직한 모태솔로들이 자신만의 속도와 방식으로 인생 첫 로맨스를 완성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봤을 처음을 상기시키면서 보는 이들의 열띤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썸메이커스로 활약한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의 공감 가득한 리액션은 재미를 더했고 모태솔로들의 겉모습은 물론 내면의 변화까지 만든 메이크오버는 다른 연애 리얼리티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도파민을 선사했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넷플릭스

이에 힘입어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공개 직후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랭크를 시작으로 매회 각종 온라인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성을 휩쓸었다. 뿐만 아니라 종영 후에도 리뷰 리액션 콘텐츠가 쏟아지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기존 시즌에 이어 시즌2 연출을 맡은 김노은 PD는 "많은 분이 출연자들의 서툰 모습에 공감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시즌2를 진행하게 됐다"며 "자신을 바꿔보고 싶은 마음이 있고 첫 연애에 용기 있게 도전해 보고 싶은 2~30대 모태솔로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도 시즌2 지원자 모집에 직접 발 벗고 나섰다. 카더가든은 "많이 좋아했다 모솔연애"라고 재치 있는 리액션을 남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는 시즌2 확정 소식을 전하며 "메이크오버로 변하고 싶은 분들, 이번에 꼭 모솔 탈출하고 싶은 분들 썸메이커들이 싹 다 도와드릴게요"라고 전폭적인 지원을 예고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나의 첫 연애에 퐁당 빠지고 싶은 모태솔로들 바로 지금 지원해 주세요"라며 새롭게 시작될 모태솔로들의 첫 연애 도전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