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더 데케이드' 트레일러 필름 공개…'10주년 파티 시작'


트레일러에 10주년 파티 즐기는 멤버 모습 담아
정규 앨범 발매 및 투어 콘서트 예정

데이식스가 더 데케이드의 트레일러 필름을 공개하고 데뷔 10주년 기념 이벤트의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JYP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가 데뷔 10주년 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데이식스(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는 13일 오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 트레일러 필름 'DAY6 4th Full Album The DECADE Trailer Film(데이식스 포스 풀 앨범 더 데케이드 트레일러 필름)'을 선보였다.

트레일러 필름에는 데이식스 멤버들이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네 멤버는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신나게 뛰어놀고 파티 게스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등 생동감 가득한 모습으로 10주년의 기쁨을 표현했다.

특히 트레일러 필름은 진주를 오브제로 활용해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클래식함으로 자리 잡을 DAY6의 음악을 떠올리게 한다.

'The DECADE'는 2019년 10월 세 번째 정규 앨범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이후 약 5년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정규 앨범이다.

새 앨범 발매에 맞춰 데이식스는 30일과 31일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DAY6 10th Anniversary Tour The DECADE(데이식스 텐스 애니버서리 투어 더 데케이드)'를 개최하고 컴백 전야제를 보낸다.

데이식스의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는 9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