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전지적 고양이 시점'이라는 독특한 방법으로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들려줬다.
조이는 14일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 등에 첫 미니 앨범 'From JOY, with Love(프롬 조이, 위드 러브)'의 하이라이트 클립을 공개했다. 앨범에 수록한 총 6곡의 음원 일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클립으로 동네를 자유롭게 거니는 고양이의 시점에 따라 각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다채로운 장면들이 펼쳐진다.
영상은 조이가 단독 작사한 팝 댄스곡 'Get Up And Dance(겟 업 앤 댄스)'를 시작으로 프렌치 감성의 'La Vie En Bleu(라 비 앙 블루)', 선선한 바람이 부는 여름을 연상시키는 '여름 편지(Scent Of Green)', 서정적인 무드의 발라드 '품(Cuddle)', 조이가 작사에 참여한 왈츠 리듬 기반의 팝 발라드 'Unwritten Page(언리튼 페이지)'에 이어 청량한 무드의 서머송인 타이틀곡 'Love Splash!(러브 스플래시!)'까지 순차적으로 소개한다.
조이는 앞서 지난 7일부터 레드벨벳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장난기 가득한 'Playful Love(플레이풀 러브)', 친구들과의 'Friendship Love(프렌드십 러브)', 자신을 향한 'Self Love(셀프 러브)', 두근거리는 'Romantic Love(로맨틱 러브)' 등 네 가지의 서로 다른 사랑 이야기를 표현한 티저 이미지와 무드 클립을 연이어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기대감을 키운 조이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From JOY, with Love'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