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전지적 고양이 시점 '하라메' 공개


18일 첫 미니 앨범 'From JOY, with Love' 발매

레드벨벳 조이가 첫 미니 앨범 From JOY, with Love 하이라이트 클립을 공개했다. /SM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전지적 고양이 시점'이라는 독특한 방법으로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들려줬다.

조이는 14일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 등에 첫 미니 앨범 'From JOY, with Love(프롬 조이, 위드 러브)'의 하이라이트 클립을 공개했다. 앨범에 수록한 총 6곡의 음원 일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클립으로 동네를 자유롭게 거니는 고양이의 시점에 따라 각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다채로운 장면들이 펼쳐진다.

영상은 조이가 단독 작사한 팝 댄스곡 'Get Up And Dance(겟 업 앤 댄스)'를 시작으로 프렌치 감성의 'La Vie En Bleu(라 비 앙 블루)', 선선한 바람이 부는 여름을 연상시키는 '여름 편지(Scent Of Green)', 서정적인 무드의 발라드 '품(Cuddle)', 조이가 작사에 참여한 왈츠 리듬 기반의 팝 발라드 'Unwritten Page(언리튼 페이지)'에 이어 청량한 무드의 서머송인 타이틀곡 'Love Splash!(러브 스플래시!)'까지 순차적으로 소개한다.

라이라이트 클립은 동네를 자유롭게 거니는 고양이의 시점에 따라 각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다채로운 장면들이 펼쳐진다. /SM엔터

조이는 앞서 지난 7일부터 레드벨벳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장난기 가득한 'Playful Love(플레이풀 러브)', 친구들과의 'Friendship Love(프렌드십 러브)', 자신을 향한 'Self Love(셀프 러브)', 두근거리는 'Romantic Love(로맨틱 러브)' 등 네 가지의 서로 다른 사랑 이야기를 표현한 티저 이미지와 무드 클립을 연이어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기대감을 키운 조이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From JOY, with Love'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