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명화 그 자체…신곡 무빙 이미지 공개


8월 11일 미니 2집 'Chaotic & Confused' 발매

전소미가 미니 2집 Chaotic & Confused 타이틀곡 CLOSER의 무빙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전소미가 그림 같은 비주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5일 공식 소셜 미디어에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전소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Chaotic & Confused(카오틱 앤 컨퓨즈드)' 타이틀곡 'CLOSER(클로저)'의 무빙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작은 파문을 일으키는 수면 위에 엎드려 물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는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이미지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강화하는 묘한 스타일링과 전소미의 성숙한 무드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자신의 모습에 심취한 나르시스 같은 전소미의 순간이 포착돼, 마치 명화 같은 느낌을 준다.

앞서 전소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Chaotic & Confused'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티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돼 타이틀곡 'CLOSER'의 무드를 짐작하게 했다.

앨범은 7월 7일 선공개된 'EXTRA(엑스트라)'와 'CLOSER'를 포함해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은 전소미의 한계 없는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으며 특히 전소미는 수록곡 'Escapade(에스커페이드)'와 'DELU(델루)'에 작사·작곡 참여해 자신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전소미는 지난 7월 19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팬미팅을 성료한 데 이어 8월 1일과 3일 각각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Chaotic & Confused' 전곡 음원은 8월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