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마이 보이즈', 1라운드 종료…NCT가 선택한 주인공은?


1라운드, NCT 곡으로 경연 진행
28일 오후 5시 20분 방송

SBS 예능프로그램 비 마이 보이즈 2회 스틸이 공개됐다. /SBS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NCT 멤버들이 '비 마이 보이즈'의 1라운드 우승자를 직접 선택한다.

SBS 예능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 제작진은 27일 "오는 28일 방송되는 2회에서 TOP(톱) 아티스트 NCT와 함께한 1라운드 콘셉트 배틀의 결과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첫 방송한 '비 마이 보이즈'는 현존하는 TOP 아이돌들이 참가자들 가운데 직접 NEXT(넥스트) 멤버를 선택하는 독창적인 포맷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TOP 아이돌 선배들은 매 라운드 'TOP PICK(톱 픽)' 제도를 통해 1등 팀을 심사하며 차순위 팀에서도 각 1명씩 'TOP PICK'을 결정한다. 'TOP PICK"으로 선정된 1등 팀 전원과 차순위 팀의 각 멤버는 투표 결과와 상관없이 무조건 생존을 보장받는다.

1라운드 콘셉트 배틀은 NCT의 명곡들로 진행된다. 이에 NCT 멤버 쟈니 정우 텐 샤오쥔이 첫 번째 TOP 아이돌로 깜짝 등장했다. 앞서 1회에서는 문재일 반다니엘 양현빈 이성인 이연태 이준명의 'Baggy Jeans(배기 진스)', 김정훈 리쯔웨이 박세찬 임지환 카이 효의 'Fact Check(팩트 체크)' 무대가 완성도 높게 펼쳐졌다.

이어 28일 방송을 통해 서준혁 이윤성 윌리엄 황희우 히로토의 '영웅', 강준성 박준혁 아이 이쿠토 장희광 하루토의 '90's Love(나인티스 러브)', 김보현 디디 스타차이 양성희 장원 최요한의 'Love Talk(러브 톡)' 무대가 공개된다.

또한 모든 무대를 마친 뒤 NCT 멤버들이 '비 마이 보이즈'의 첫 번째 'TOP PICK' 팀과 멤버를 직접 발표할 예정이다. 과연 어떤 참가자가 쟈니 정우 텐 샤오쥔의 마음을 사로잡았을지 궁금해진다.

'비 마이 보이즈' 2회는 오는 28일 오후 5시 20분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