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아이들(i-dle) 소연이 '더 시즌즈'에서 부른 '내 이름 맑음'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식 음원으로 발매된다.
KBS2 예능프로그램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 제작진은 25일 "'소연(아이들)-내 이름 맑음[THE 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 음원이 오는 27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내 이름 맑음'은 지난해 9월 발매된 밴드 QWER의 미니 2집 타이틀곡으로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원곡자인 소연은 지난 5월 23일 방송에서 '내 이름 맑음' 무대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소연의 탄탄하고 매력적인 보컬과 경쾌하고 희망찬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이 곡은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지금까지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식 음원으로 발매되는 만큼 소연이 재해석한 '내 이름 맑음'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는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이들은 방송 당시 화제를 모았던 무대를 음원으로 발매하며 꾸준한 호평을 얻고 있다. 앞서 그룹 엔하이픈의 'Demons(디먼스)', 배우 이준영·박보검의 '나였으면'이 음원으로 공개된 바 있다.
'소연(아이들)-내 이름 맑음[THE 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 음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