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지스, 비주얼에 개성까지…이유·서진·비비 공개


28일 싱글 'Things we love : H'로 데뷔

힛지스 이슈 서진 비비(위부터) 첫 콘셉트 사진과 영상이 공개됐다. /에이치뮤직엔터
힛지스 이슈 서진 비비(위부터) 첫 콘셉트 사진과 영상이 공개됐다. /에이치뮤직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5세대 슈퍼루키' 힛지스(HITGS)의 멤버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힛지스는 지난 4일과 6일 공식 소셜 미디어에 첫 번째 싱글 앨범 'Things we love : H(띵스 위 러브 : 에이치)'의 첫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혜린과 서희가 공개된 데 이어 이번에는 이유, 서진, 비비의 콘텐츠가 공개됐다.

포토와 영상 속 이유는 귀여운 매력이 묻어나는 외모와 통통 튀는 표정이고 서진은 인형 같은 옆선과 함께 깨끗하고도 세련된 이미지다. 마지막으로 비비는 민들레 꽃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건강하고 생기 있는 단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세 사람은 저마다 다른 개성과 매력 안에서도 모두 사랑스러운 소녀미를 물씬 풍기며 조화로운 비주얼 합을 보여줬다.

힛지스는 앞서 혜린(왼쪽)과 서희의 콘셉트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치뮤직엔터
힛지스는 앞서 혜린(왼쪽)과 서희의 콘셉트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치뮤직엔터

힛지스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17년 재직한 김강효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김강효 대표는 몬스타엑스(MONSTA X), 우주소녀(WJSN), 크래비티(CRAVITY), 아이브(IVE) 등의 제작과 매니지먼트를 거치며 아이돌 발굴 및 제작에 있어 높은 성공 노하우와 인프라를 구축한 인물이다.

그가 대표를 맡은 새로운 회사에서 내놓는 힛지스는 힙(Hip), 이노센트(Innocent), 틴에이저(Teenager), 걸스(Girls), 스토리(Story)의 영문 앞글자를 따서 만든 팀명이다. 꿈을 향한 10대 소녀들의 순수한 열정,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매력이 모두 모여 힛지스만의 색깔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앞서 데뷔 프로모션이 담긴 스케줄러를 통해 빈틈 없이 꽉 찬 콘텐츠를 예고한 힛지스는 계속해서 팬들과 설레는 데뷔 카운트다운을 함께 할 예정이다. 힛지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Things we love : H'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