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몽환 속 빛나는 비주얼…설레는 '러브 라인'


31일 한국 싱글 2집 'LOVE LINE' 발매

걸그룹 니쥬가 오는 31일 한국 싱글 2집 LOVE LINE을 발매한다. /JYP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니쥬(NiziU)가 몽환적인 분위기에 반짝이는 비주얼로 설레는 'LOVE LINE(러브 라인)'을 예고했다.

니쥬(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는 오는 31일 한국 두 번째 싱글 'LOVE LINE'을 발매하고 국내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에 새 싱글의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는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홉 멤버는 그룹 특유의 사랑스러움과는 또 다른 도도하고 쿨한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네온사인과 핑크빛 조명 아래 오묘한 미소를 짓고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가 하면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비주얼과 스트릿한 무드로 그룹의 매력 스펙트럼을 한층 넓혔다.

니쥬의 한국 싱글 2집에 타이틀곡 LOVE LINE(운명선)과 만약이라는 건 없어(What if(왓 이프)) 두 트랙이 실린다. /JYP엔터

'LOVE LINE'은 한국 첫 싱글 앨범 'Press Play(프레스 플레이)'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의 국내 신보다. 타이틀곡 'LOVE LINE(운명선)'과 '만약이라는 건 없어(What if(왓 이프))' 두 트랙이 실린다. 첫 싱글 타이틀곡 'HEARTRIS(하트리스)'로 데뷔 9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니쥬는 'LOVE LINE'으로 또 한 번 도약을 노린다.

니쥬는 오는 31일 오후 6시 한국 싱글 2집 'LOVE LINE'과 타이틀곡 'LOVE LINE(운명선)'을 공개하고 국내 활동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