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새 앨범에 다채로운 매력을 담는다.
하츠투하츠(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는 오는 24일 첫 싱글 'The Chase(더 체이스)'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SM은 12일 "수록곡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는 풍부한 베이스 라인과 기타 선율 위에 더해진 보컬 하모니가 따뜻한 감성을 선사하는 미드 템포 알앤비"라고 소개했다.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는 서로가 한마음으로 그려왔던 '오늘'을 마주한 순간을 서정적인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신비로운 분위기의 타이틀곡 'The Chase'와는 또 다른 매력이 기대된다.
하츠투하츠의 첫 싱글 'The Chase'는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The Chase'와 'Butterflies' 총 2곡이 수록된다. 'The Chase'는 몽환적인 사운드 소스들과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강렬하고 독특한 베이스 신스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트랙의 무드 체인지가 특징이다. 자신감, 설렘, 호기심의 감정을 담았다.
하츠투하츠는 12일 0시 각종 공식 SNS에 첫 싱글 'The Chase'의 멤버 카르멘, 유하, 예온 유닛 및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들은 오는 24일 오후 6시 'The Chase'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