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1년 5개월 만에 컴백…3인조 첫 활동


15일 싱글 'LOVE 2' 발매..티저 이미지 공개

브브걸이 오는 15일 새 싱글 LOVE 2를 발매하고 3인조로 첫 활동을 시작한다. /GLG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브브걸(BBGIRLS)이 1년 5개월 만의 신곡으로 본격 새 출발한다.

소속사 GLG는 6일 "브브걸(민영 은지 유나)이 오는 15일 두 번째 싱글 'LOVE 2(러브 투)'로 컴백한다"고 알렸다. 'LOVE 2'는 새로운 소속사에서 발매하는 첫 싱글이자 유정이 탈퇴한 뒤 3인조로 처음 선보이는 곡이다.

더불어 브브걸은 6일 공식 SNS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는 블랙과 핑크 톤이 어우러진 러블리한 무드의 다이어리가 담겨 있다.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신곡을 예감하게 한다.

브브걸은 지난 2011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한 후 '변했어', 'HIGH HEELS(하이힐)', '운전만해(We Ride)' 등 다양한 콘셉트의 곡을 발표했다. 특히 2017년 발매한 'Rollin'(롤린)'이 2021년 뒤늦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후 기존 소속사인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2023년 4월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브브걸로 그룹명을 변경했으며 같은 해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을 발매했다. 지난해 4월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 만료 후 유정이 탈퇴했고 12월 GLG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그동안 다채로운 모습으로 대중과 만난 브브걸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지 기대가 모인다. 브브걸의 새 싱글 'LOVE 2'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