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명주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상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콘셉트 포토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온유는 오는 2025년 1월 6일 미니 앨범 'CONNECTION(커넥션)'을 발매한다. 소속사 그리핀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GAZE(게이즈)'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은 온유의 다양한 시선을 담고 있다.
먼저 온유는 '상상 속' 콘셉트를 담은 포토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과를 달성하고 싶은 내면의 원대한 포부를 금빛 메달로 표현한다.
이어 '현실 속' 콘셉트 안에서는 자연과 조화롭게 섞이며 자유와 균형을 추구하는 모습이다. 일상을 즐기는 온유의 표정에서 여유와 자신감이 드러난다.
소속사는 'HOME(홈)', 'IMAGINATION(이매지네이션)' 버전 포토에 이어 'GAZE' 버전까지 'CONNECTION'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업로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SPACE(스페이스)' 버전 공개가 예정돼 있다.
온유가 준비한 네 번째 미니 앨범 'CONNECTION'은 이제껏 보지 못한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곡을 수록해 온유의 독보적 음악 세계를 더욱 공고히 했다는 게 소속사 측 설명이다.
'CONNECTION'은 오는 2025년 1월 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