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영케이, 'BYOB' 출격…박준형·브라이언과 글로벌 수다


K-푸드 토크쇼 출연…역주행 신화 소감 밝혀
영케이만의 특별 레시피도 공개…29일 오픈

밴드 데이식스 영케이가 박준형과 브라이언의 토크쇼 BYOB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JohnMaat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영케이가 'BYOB'를 통해 가요계 선배 박준형과 브라이언을 만난다.

영케이가 29일 오전 10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JohnMaat(존맛)' 콘텐츠 'BYOB'의 아홉 번째 에피소드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

'BYOB'는 박준형과 브라이언이 K-포차의 주인이 돼 게스트를 초대해 포장마차 요리를 즐기며 영어로 취중 진담을 나누는 글로벌 K-푸드 토크쇼다. K-포차에서 펼쳐지는 '먹방'과 토크는 물론,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리는 강력한 매운맛의 스페셜 코너 '핫 챌린지' 등으로 글로벌 구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게스트로 출연한 영케이는 이날 박준형과 브라이언을 만나 데이식스의 역주행 신화 소감을 비롯해 연예계 소문난 대식가로서의 일화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전한다. 특히 K-포차에서 진행되는 토크쇼인 만큼 영케이만의 특별한 레시피도 즉석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케이는 라이브 무대도 선보인다. K-포차를 촉촉한 감성으로 가득 채울 영케이의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영케이가 출연하는 'BYOB'의 아홉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29일 오전 10시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