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호정, '취하는 로맨스' 출연…김세정 후배 된다


주류회사 신입사원 고호정 役

배우 고호정이 취하는 로맨스에서 김세정의 후배가 된다. /단테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핫샷·유앤비 출신 배우 고호정이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에 출연한다.

30일 소속사 단테엔터테인먼트는 "고호정이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극본 이정신, 연출 박선호)에서 열정과 행동이 앞서는 귀여운 신입 사원 고호정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주류회사 영업왕 채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브루어리 대표 운민주(이종원 분)의 로맨스 극이다.

고호정이 연기할 동명의 캐릭터는 채용주와 같은 팀 막내다. 처음 사회에 발을 내딛어 서툴고 어리숙하지만 팀에 잘 적응하기 위해 무엇이든 최선을 다하면서도 폼생폼사를 외치며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 감각을 봄내는 인물이다.

최근 고호정은 숏폼 드라마 '블루 콤플렉스' 주연 발탁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취하는 로맨스'에서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취하는 로맨스'는 11월 4일 오후 10시 ENA에서 처음 방송되며 지니TV, 지니TV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