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세븐틴(SEVENTEEN)이 신보로 막강한 음반 파워를 입증했다.
21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지난 14일 발매한 미니 12집 앨범 'SPILL THE FEELS(스필 더 필스)'가 발매 첫 일주일(집계기간 10월 14일부터 20일) 동안 총 316만 611장 팔렸다. 이는 올해 나온 K팝 앨범 중 가장 많은 초동 판매량(발매 직후 일주일간의 음반 판매량)이자 발매 일주일 만에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유일한 기록이다.
타이틀곡 'LOVE, MONEY, FAME(러브, 머니, 페임)'의 인기도 꾸준하다. 이 곡은 국내는 물론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최근 영어 버전과 스페드 업 버전을 비롯해 다양한 리믹스가 공개된 만큼 글로벌 팬들의 호응이 지속될 전망이다.
또한 세븐틴은 이날 0시 수록곡 'Eyes on you(아이즈 온 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은 각자만의 방식으로 일상을 견뎌내던 멤버들이 서로를 만나 삶의 고통과 기쁨을 공유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가장 솔직한 모습으로 함께하며 더욱 소중한 관계를 만들고자 하는 세븐틴의 의지를 표현했다.
세븐틴은 오는 22일(현지시간) 로즈몬트를 시작으로 뉴욕 텍사스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에서 월드 투어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세븐틴 [라이트 히어] 월드 투어)'를 개최한다. 이후 이들은 일본 4개 돔과 아시아 주요 도시를 돌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