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결혼 발표…日 여행 중 프러포즈 받고 눈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서 열애 공개

배우 남보라가 일본 여행 중 남자 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 /유튜브 영상 캡처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남보라가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남보라는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남보라는 도쿄 타워에서 남자 친구와 함께 식사를 하다가 그에게 청혼을 받았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보고 감격한 남보라는 "너무 깜짝 놀랐다. 이런 게 있을 거라고 미리 말했어야지"라고 울먹였다. 남자 친구는 남보라의 손가락에 어울리는 반지를 구하기 위해 몰래 매장을 돌아다녔다. 남자 친구의 정성에 감동한 남보라는 눈시울을 붉혔다.

그는 "사람들이 프러포즈를 받고 울었다고 하면 '왜 우냐'고 했었는데 그 마음을 이제 알겠다. 너무 깜짝 놀랐고 감동해서 눈물이 나왔다"고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내 손을 잡아줘. 앞으로 둘이 정말 힘내서 행복하게 가보자. 내 동료가 돼라"고 웃으며 말했다.

남보라는 8남 5녀의 둘째이자 장녀로 데뷔 전부터 '일요일 일요일 밤에-천사들의 합창' '인간극장'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06년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해 드라마 '로드 넘버원' '해를 품은 달' '효심이네 각자도생', 영화 '써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