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김우석이 '0교시는 인싸타임'에서 미스터리한 비밀을 감추고 있는 학생으로 활약한다.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 제작진은 18일 극 중 강우빈 역을 맡은 배우 김우석의 스틸을 공개했다. 훈훈한 외모부터 공부·운동까지 모든 게 다 완벽한 강우빈 캐릭터를 김우석이 어떻게 소화했을지 궁금해진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돼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 인기가 없는 사람)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인싸'(인사이더, 인기가 많은 사람)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김우석은 극 중 '인싸 중에 인싸'이자 대형 기획사의 연습생 강우빈으로 분한다. 우빈은 잘생긴 외모에 큰 키는 물론 공부까지 잘하는 모든 것을 다 갖춘 인물이다. 하지만 누구도 알아서는 안 될 비밀을 품고 있다.
사진은 '소년미'가 넘치는 김우석의 모습을 담았다. 교복을 찰떡 소화한 그는 아이돌 연습생을 방불케 하는 면모로 화려한 비주얼을 뿜어낸다. 살며시 웃는 김우석의 미소 또한 설렘을 자아낸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총 8부작으로 11월 시네마천국에서 첫 방송되며 방영 다음날부터 티빙 웨이브 왓챠에서 차례대로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