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블랙핑크 제니(JENNIE)가 티저 영상과 콘셉트 포토로 신곡의 강렬한 분위기를 전했다.
제니는 10일(이하 한국 시간) 공식 SNS에 새 싱글 'Mantra(만트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반복되는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속도감 있는 편집으로 시작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제니는 다양한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This that pretty girl mantra / This that flaunt ya / Just touched down in La(디스 댓 프리티 걸 만트라 / 디스 댓 플러넛 야 / 저스트 터치드 다운 인 엘에이)'라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가사 일부와 함께 짧은 손동작 안무가 담겨 있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제니는 'Mantra' 뮤직비디오 콘셉트 포토도 추가로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콘셉트 포토와는 상반된 무드로, 제니의 매혹적인 눈빛과 환상적인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냈다.
제니의 새 싱글 'Mantra'는 오는 11일 오전 9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