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존재감 가득한 콘셉트 포토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오는 15일 미니 앨범 'GOLD(골드)'를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독보적 매력이 담긴 새 앨범 그룹 및 개인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사진은 새 앨범 'GOLD' 트레일러 속 멤버들의 모습이다. 멤버들은 도심을 배경으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카메라를 사로잡는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특히 영상에서는 볼 수 없던 개인 이미지를 함께 공개해 풍성함을 더했다.
ITZY는 데뷔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 'GOLD'와 'Imaginary Friend(이매지너리 프렌드)'를 내세운다. 여기에 'Bad Girls R Us(배드 걸스 알 어스)' 'Supernatural(수퍼내츄럴)' 'FIVE(파이브)' 'VAY(배이)'(Feat. 창빈 of Stray Kids)가 수록된다. 'FIVE'는 지난 9월 12일 ITZY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자체 콘텐츠 '내 생에 복날은,'에서 일부 공개돼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멤버 리아를 제외하고 4인조로 발매했던 전작 'BORN TO BE(본 투 비)'의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과 수록곡 'BORN TO BE' 'Mr. Vampire(미스터 뱀파이어)' 'Dynamite(다이너마이트)' 'Escalator(에스컬레이터)'를 5인조 버전으로 새롭게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ITZY는 컴백 당일(10월 15일) 오후 5시 새 앨범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6시 앨범을 발매한다. 11월 2일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