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5주년' 이동욱, 팬미팅 앞두고 사라진 이유는?


11월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서 진행

배우 이동욱이 11월 2일 데뷔 25주년 팬미팅을 하는 가운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킹콩 by 스타쉽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이동욱의 데뷔 25주년 팬미팅이 베일을 벗었다.

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이동욱의 데뷔 25주년 팬미팅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동욱은 가평서 포스터 촬영 중 갑자기 사라져 미스터리함을 자아낸다.

공개된 영상은 특별 취재기자로 변신한 아나운서 조정식이 이동욱의 실종 소식을 알리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동욱은 팬미팅 포스터 촬영 도중 그림자만 놓고 사라지며 행방이 묘연해진다.

그를 찾기 위해 소속사 직원들의 인터뷰가 잇따르고 텅 빈 팬미팅 일정 달력은 현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끝으로 이동욱을 찾는 전단지와 함께 팬미팅 현장에서 그를 만날 수 있을지 의문을 남긴 채 영상이 마무리된다.

그동안 이동욱은 팬사인회, 프라이빗 메시지 서비스 등을 통해 끊임없이 소통을 이어가며 팬 사랑을 입증했다. 최근 그는 데뷔 이후 첫 공식 팬클럽 '너희(neohee)'를 모집해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동욱의 데뷔 25주년 팬미팅은 11월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