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SNL 코리아' 출연…퍼포먼스로 코미디 선보인다


12일 오후 8시 방송

가수 겸 배우 비가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6 호스트로 출연한다. /쿠팡플레이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가수 겸 배우 비가 시청자들에게 파격적인 웃음을 전한다.

2일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6 제작진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가수이자 배우인 비가 7회 호스트로 출연한다. 방송은 12일"이라고 전했다. 그간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은 그는 과감한 풍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2002년 '나쁜 남자'로 데뷔한 비는 '태양이 싫어' 'Rainism(레이니즘)' 등을 통해 국내 최정상급 남자 솔로 가수로 우뚝 섰다. 아울러 드라마 '풀하우스' '도망자 Plan.B(플랜 비)'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도 다졌다.

철저한 자기 관리는 물론 무대 연기 예능까지 어떤 자리든 최선을 다하는 그는 'SNL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한 번 더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비는 제작진을 통해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함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NL 코리아' 시즌6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다. 현장 방청 신청은 쿠팡플레이 내 쿠플클럽을 통해 매주 진행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