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강타할 아이돌"…'프로젝트 7', 참가자 100인 공개


"시청자가 조립 강화"…10월 18일 첫 방송

JTBC 오디션 프로그램 PROJECT 7(프로젝트 7)의 참가자 100인 프로필이 공개됐다. /JTBC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100명의 소년들이 글로벌 아이돌 그룹 탄생에 도전장을 내민다.

27일 JTBC 오디션 프로그램 'PROJECT 7(프로젝트 7)'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쟁쟁한 경쟁을 뚫은 100인의 참가자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접속자가 한꺼번에 몰리며 홈페이지가 잠시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해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PROJECT 7'은 시청자가 투표로만 참여하는 관찰자 시점에서 벗어나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 개념을 도입한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100인의 참가자는 화이트 셔츠에 단정한 네이비 컬러 넥타이와 후드 티셔츠를 입고 있다. '남친미'를 뽐낸 이들은 마치 시험에 도전하는 듯 증명사진 포즈를 취하며 오디션에 출전하는 야심찬 각오를 보인다.

국적도 나이도 천차만별인 이들은 상상 초월 능력을 갖고 있다는 후문이다. 시청자들은 7개국에서 모인 참가자들 중 자신의 '최애'를 선택, 조립하고 강화하며 색다른 경험을 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생각지도 못한 놀라운 실력의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했다. 최고의 글로벌 아이돌 그룹이 탄생할 거라 자신한다"며 "시청자들이 직접 조립, 강화시켜 전 세계를 강타할 새로운 글로벌 K아이돌 그룹을 완성해 달라"고 전했다.

'PROJECT 7'는 9월 29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최강야구'의 7번째 직관 데이트에서 첫 번째 무대를 선보인다. 첫 방송은 10월 18일 저녁 8시 50분에 볼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