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나의 해리에게' OST 가창…10월 1일 발매


신혜선·이진욱 로맨스 감성 더할 달콤한 발라드곡

그룹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의 두 번째 OST 널 사랑해를 가창한다. /비투비 컴퍼니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나의 해리에게'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27일 "이민혁이 오는 10월 1일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극본 한가람, 연출 정지현)의 두 번째 OST '널 사랑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널 사랑해'는 극 중 주은호(신혜선 분)와 정현오(이진욱 분)의 로맨스를 세밀한 감성으로 꾸며줄 발라드곡이다. 섬세하고 진솔한 가사와 부드러운 이민혁의 보컬이 어우러져 드라마의 감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민혁은 2012년 그룹 비투비로 데뷔한 후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9년 정규 1집 앨범 'HUTAZONE'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도 데뷔했다. 이후 '달콤살벌 패밀리' '몬스타' 등 OST에 참여해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나의 해리에게'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주은호와 전 남자 친구 정현오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방송된다.

'널 사랑해'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