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버클리·서울대…'TV조선 대학가요제', 화려한 참가자 라인업


티저 영상 공개…10월 10일 첫방

TV조선 대학가요제 티저 영상이 처음 공개됐다. /TV조선

[더팩트 | 공미나 기자] 'TV조선 대학가요제'에 화려한 학벌의 참가자들이 출연한다.

2일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대학가요제' 제작진은 전 세계 대학생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국 명문대부터 국내 유수의 대학 재학생들이 등장한 티저 영상은 'TV조선 대학가요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TV조선 대학가요제'는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오디션이다. MC는 전현무가 진행을 맡고 김형석 김현철 윤상 김태우 하동균 김이나 임한별 소유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하이 앵글 포토 부스를 배경으로 촬영된 티저 영상은 동국대 연극학부 학부생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이어 서울대 여성 듀엣, 서울예대 밴드가 출사표를 던진다. '민족고대' '통일연세'를 외치는 고려대생과 연세대생의 장외 기싸움도 볼만하다.

TV조선 대학가요제는 10월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TV조선

여기에 버클리 음대생의 참전이 어떤 변수가 될지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울러 인기 챌린지 김범수 버전 '마라탕후루'를 커버한 연세대생에 이어, 한국외대생은 '겨울왕국' OST 'Let It Go(렛 잇 고)'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기선을 제압한다.

호원대생의 '티라미수 케익', 수준급 실력의 비트 박스를 보여준 서영대생, 미국 명문 하버드대생의 바이올린 연주는 'TV조선 대학가요제'의 남다른 스케일을 입증한다.

'TV조선 대학가요제'는 10월 10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