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데뷔 25년 만에 '공식 팬클럽' 모집…다양한 혜택 예고


9월 15일까지 멜론 티켓서 진행

배우 이동욱이 데뷔 25년 만에 첫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킹콩 by 스타쉽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이동욱이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이동욱의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이동욱은 데뷔 25년 만에 공식 팬클럽을 갖게 됐다.

이동욱의 공식 팬클럽은 8월 26일부터 9월 15일까지 3주간 멜론 티켓에서 모집한다. 공식 팬클럽 회원에게는 팬클럽 공식 키트 제공, 팬미팅 시 선예매 혜택 제공, 이동욱 공식 홈페이지 내 팬클럽 한정 스페셜 콘텐츠 열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그뿐만 아니라 공식 팬클럽 가입 이벤트로 이동욱의 데뷔 기념일과 생일 숫자가 들어가는 회원번호가 부여된 7명에게는 친필 사인이 담긴 즉석사진이 증정된다.

배우 이동욱의 공식 팬클럽 모집은 9월 15일까지 멜론 티켓에서 진행된다. /킹콩 by 스타쉽

앞서 26일에는 킹콩 by 스타쉽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이동욱이 직접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이동욱은 "저희가 지난해 무대인사로도 만나고 사인회로도 만나고 이런 시간들을 가졌지 않나. 그렇게 만날 때마다 아쉽기도 하고 팬미팅 한 지도 오래돼 이번 기회에 팬클럽을 모집해 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는 "몇 명이나 가입할지는 의문"이라고 걱정을 내비치면서도 "팬클럽 모집을 하면 더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고 혜택도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아울러 이동욱은 "여러분들과 이름을 같이 정하면 좋을 것 같다"며 공식 팬클럽 이름을 공모했다.

지난해 연말 팬사인회로 남다른 팬 사랑을 입증한 이동욱은 팬클럽을 통해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식 팬클럽 모집은 9월 1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멜론 티켓에서 진행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