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GOAT' 김재중, '더팩트 뮤직 어워즈' 출격으로 클래스 입증


韓日 동시 매료시킬 최고의 무대 예고

데뷔 20주년을 맞은 김재중이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출연을 확정하며 현재 진행형 레전드의 클래스를 입증했다. /iNKODE

[더팩트 | 정병근 기자] 'K팝 레전드' 김재중이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를 통해 클래스 입증에 나선다.

오는 9월 7일과 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4 THE FACT MUSIC AWARDS, TMA)'가 열리는 가운데, 한국과 일본 그리고 아시아 전역에서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재중이 출연을 확정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김재중이기에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출연은 그 의미가 남다르다.

김재중은 전 세계에 한류 열풍을 선도한 'K팝 개척자'로서 여전히 굳건한 인기를 유지 중이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꾸준히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 출연 및 자신이 진행하는 유튜브 토크쇼 '재친구'를 통해 대중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김재중은 지난 6월 발매한 정규 4집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으로 각종 글로벌 차트 1위를 휩쓸며 건재함을 증명했고, 무려 16년 만에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이런 활약에 힘입어 그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에 합류, '현재진행형 레전드'다운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일본에서도 최정상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재중이기에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출연은 한일 양국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김재중은 오직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하고 임팩트 있는 스테이지를 준비 중이다. /iNKODE

지난달 서울, 요코하마에서 각각 진행한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김재중은 이달 24일과 25일 고베에서 아시아 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기세를 몰아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화룡점정을 찍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재중은 오직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하고 임팩트 있는 스테이지를 준비 중이다. 시상식이 열리는 교세라 돔을 찾은 관객들의 기억에 영원히 남을 만한 완성도 높은 공연을 펼치기 위해 무대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명실상부한 'K팝 GOAT(Greatest Of All Time)' 김재중이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지, 또 어떤 트로피를 품에 안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와 필링바이브(FEELINGVIVE)가 주관하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9월 7일과 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