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 컴백 D-1' 지원사격 나선 스페셜 게스트 예고


의문의 남성, 포스터부터 뮤직비디오까지 출연
전소미, 1년 만의 신곡…2일 공개

여전히 베일에 싸인 전소미의 신곡이 2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블랙레이블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전소미가 스페셜 게스트의 지원사격을 받는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Ice Cream(아이스크림)'의 세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는 남자로 추정되는 한 인물의 다리를 포착한 이미지가 담겨 궁금증을 자극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사진 속 스페셜 게스트는 'Ice Cream'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전소미와 환상의 호흡을 맞췄다. 이에 전소미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게스트의 정체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전소미는 지난 2023년 8월 테크토닉 열풍을 일으켰던 'Fast Forward(패스트포워드)'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앞서 'Ice Crea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전소미의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을 극대화하는 비비드한 색감과 키치한 콘셉트, 발랄한 비트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었다.

이번 신곡 역시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비트와 통통 튀는 퍼포먼스를 들고 나오는 만큼 전소미가 또 한 번 신드롬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전소미의 새 싱글 타이틀곡 'Ice Cream'은 2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